일상 그리고 아이돌.

#60. 블랙핑크(BLACK PINK) 첫 정규앨범 컴백 Lovesick Girls 와 그녀들의 당당함

결국은 푸른하늘 2020. 10. 2. 13:51
728x90
반응형

현재 K-POP을 전 세계에 널리 알리고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두 아이돌 그룹이 있다. 

 

남자아이돌에서는 단연, 방탄소년단(BTS),

 

여자아이돌에서는 바로 오늘 첫 정규앨범으로 컴백한 블랙핑크(BLACK PINK)이다. 

 

셀레나고메즈와 콜라보 한 ICE CREAM이 발매된지 얼마 안되었는데 바로 또 앨범을 내주다니 팬으로서 매우 기쁜 소식이다.

 

이번 앨범은 특히 첫 정규앨범인 만큼 멤버들과 팬들에게 의미가 남다를 것이다. 

 

게다가 요즘 매우 핫한 가수 Cardi B와 콜라보한 곡까지 포함되어 있어 더 많은 기대가 되는 바이다. 

 

타이틀곡은 "Lovesick Girls" 이다.

 

 

 

출처: 블랙핑크 SNS

 

 

 

여자아이돌 중에 특히 블랙핑크를 좋아하는 이유는, 컨셉이라던가 노래 가사등이 기존의 귀여운 여자아이돌의 모습이 아니라 언제나 당당하고 멋있는 여자의 모습을 나타내고 있기 때문이다. 

 

마치, '너 없어도 난 여전히 잘살고 당당하고 잘나가'라는 듯한 느낌이랄까. 

 

그래서, 유난히 블랙핑크가 여자팬들이 많고 또 K-POP에 관심없는 사람들도 블랙핑크는 좋아하는 그런 현상이 생기는게 아닐까 싶다. 

 

며칠 전 뉴스에서도 블랙핑크 유튜브 구독자수가 전 세계에서 저스틴 비버를 이어 2위를 차지했다고 한다. (방탄소년단보다 높은 그녀들의 구독자수...)

 

이쁜것도 이쁜거고, 거기에 당당한 멋짐까지 있으니 어느 누가 블핑이들을 안좋아할 수 가 있을까... 인정인정.

 

오늘 발매된 "Lovesick Girls"도 사랑에 아픔을 당당하게 얘기하는 블핑이들을 볼 수 있다. 

 

여전히 너무 간지나고 이쁜 블핑이들. 그룹 세계관은 없지만 멤버별 명품관은 있다는 간지나는 블핑이들이다.

 

www.youtube.com/watch?v=dyRsYk0LyA8

출처: YG엔터테이먼트 유튜브

데뷔 때부터 멤버들이 뮤직비디오에서 직접 연기를 했던 걸로 기억하는데, 이번에도 정성을 다해 연기를 아주 훌륭하게 해주었다.

 

사랑에 목마르지만 그렇다고 절대 기죽거나 좌절하지 않는 여성을 잘 나타내주었다.

 

특히 이번 앨범 수록곡 PRETTY SAVAGE는 개인적으로 멜로디와 가사가 마음에 들어서 계속 듣고 있는 중이다.

 

+ LOVESICK GIRLS는 10월 5일 기준으로 뮤비 1억뷰 달성을 했다고 한다. 

 

항상 컴백때마다 실망시키지 않는 블핑이들인데 이번에는 수록곡들도 다 너무 좋아서 더더욱 그녀들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바이다. 

728x90
반응형